보스,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고음질 유·무선 헤드폰 출시

    입력 : 2015.10.18 15:10

    보스(BOSE)가 신제품 헤드폰을 출시한다. 고음질 무선 헤드폰 '사운드링크 어라운드이어 와이어리스 헤드폰 II'와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헤드폰 '사운드트루 어라운드이어 헤드폰 II' 2종이다.

    사운드링크 어라운드이어 II는 보스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QC25 디자인과 거의 흡사한 디자인으로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의 헤드패드를 사용해 착용감이 편안하다.

    사운드링크 어라운드이어 와이어리스 헤드폰 II

    블루투스 4.0 버전과 NFC 기능을 지원한다. 애플과 안드로이드 기기 모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최근 연결한 8대의 기기를 기억해 자동으로 페어링한다. 단, AptX 코덱은 지원하지 않는다.

    깊고 명료한 소리를 만드는 트라이포트 기술과 자동으로 음역대 밸런스를 최적으로 조절하는 액티브 EQ 회로를 내장했다. 또 획기적인 음성 기술로 전화 통화 시 주변 소음을 감지해 자동으로 통화 볼륨을 최적화 하는 자동 오디오 기술과 선명한 통화를 위한 HD 보이스 마이크 시스템을 적용해 시끄러운 외부에서도 매끄러운 통화가 가능하다.

    QC가 AAA 배터리 하나를 사용하는 것과 달리 리튬이온 배터리를 내장했다. USB 충전 방식으로 완충에 1.5시간이 걸리며 최대 15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배터리 방전 시에도 15분 충전으로 약 2시간 사용 가능한 급속 충전 기능을 지원한다.

    블랙과 화이트 2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396,000원.

    사운드트루 어라운드이어 II는 어쿠스틱 설계를 통해 보컬의 명료한 고음부터 그루브한 음악의 풍부한 저음까지 전 음역대에서 자연스러운 소리를 들려준다.

    삼성 및 안드로이드 기기용, 애플 기기용 2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메모리폼 이어쿠션과 패딩 소재 헤드밴드를 사용해 가볍고 착용감이 편안하다.

    이전의 화려한 색상에서 벗어나 차콜 블랙, 네이비 블루 등의 차분하고 정제된 느낌의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242,000원.

    • CP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