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s의 더 빨라진 WIFI 속도를 느낄 수 있는 휴대용 스피커

  • 리뷰조선

    입력 : 2015.09.10 18:20

    지난 9일(현지시간) 애플은 새 아이폰 시리즈 아이폰6s와 아이폰6s 플러스를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사용자의 터치 압력을 인식해 각기 다른 기능을 수행 하는 '3D 터치'기능과 찍은 사진을 길게 누르면 3초간 움직이는 사진으로 만들어주는 '라이브 포토' 기능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아이폰6s 시리즈는 고사양을 선호하는 사용자를 위해 본체 성능을 더욱 강력하게 설계했는데, 23개에 달하는 폭넓은 주파수 LTE를 탑재해 와이파이 속도를 2배나 향상시켰다.

    링커지

    링키지(LINKAGE)는 아이폰과 연동해 사용할 수 있는 무선 스피커다. 와이파이를 통해 연결이 가능해 케이블 선이 필요 없는데다, 기존 블루투스 스피커보다 대역폭이 크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국내 최초로 애플의 무선 에어플레이(Airplay) 공식 인증인 MFi(Made For i)를 획득한 제품이며, 마이크로 SD 카드나 PC, AUX, 인터넷 라디오 등 다양하게 연결할 수 있다. 또한, 출력 과정에서 음원 재가공을 거지치 않기 때문에 원음 그대로 재생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디자인은 심플하고 감각적인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이다.‘타탄과 브라운, 화이트 총 3가지로 출시돼 아이폰과도 굉장히 잘 어울린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