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펌프 테크놀로지 적용한 러닝화 'Z 펌프 퓨전'

    입력 : 2015.03.10 14:47

    리복이 자사 대표 기술인 펌프 테크놀로지(Pump Technology)를 적용한 러닝화 'Z 펌프 퓨전(Z Pump Fusion)'을 출시했다.

    리복 Z 펌프 퓨전
    신발 바깥쪽 측면에 펌프(Pump) 버튼을 누르면 신발 갑피 내부에 장착된 공기방에 공기가 주입되어 공기주머니(Air Chamber)가 부풀어 올라 개개인의 발모양에 맞게 갑피가 밀착된다. 신발끈으로만 조절하던 러닝화의 전형적인 피팅 방식에서 벗어나 펌프 테크놀로지를 통해 개인의 발에 맞추어 셈세하고 단단하게 피팅할 수 있다.

    1989년 개발된 펌프 테크놀로지는 발등과 발목에 공기를 주입해 피팅을 조절하는 방식으로 탄생 초기부터 획기적인 기술로 인정받아 왔으며, 오늘날까지 리복을 대표하는 기술로 자리잡고 있다. 리복은 그간 발등에 펌프 볼을 위치시켰으나 이번 신제품에는 바깥쪽 측면에 배치해 러닝 시 발의 움직임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했다.

    경량성과 접지력도 강화했다. 갑피는 하나의 무봉제 조각으로 제작하여 경량성을 업그레이드 했으며, 아웃솔은 레이저 커팅을 가미해 러닝 시 발의 움직임에 따른 지면과의 접촉을 부드럽게 해주어 방향 전환과 제동을 돕는다.

    남성용과 여성용 각 3종씩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13만9천원.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