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3D 내비게이션 앱 '아이나비3D 레드2' 출시

    입력 : 2014.04.01 18:44

     아이나비3D 레드2

    팅크웨어는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용 3D 내비게이션 애플리케이션인 '아이나비3D 레드(RED)2'를 출시한다.

    팅크웨어는 이번에 더욱 업그레이드된 '아이나비 3D 레드2'를 출시하면서 지원 단말을 확대했다. '아이나비3D 레드2'는 삼성전자의 갤럭시 시리즈뿐만 아니라 LG G 시리즈, 팬택 베가 등 다양한 안드로이드 기반의 최신 단말기에서 통신사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를 통해 손쉽게 내려 받을 수 있다.

    '아이나비3D 레드2'는 모바일 사용 환경에 최적화된 UI(User Interface)를 제공하여,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지도화면 위 '마이메뉴'로 바로 집, 자주 가는 곳 등 메뉴의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지도 내에서 ▲ 과속 알리미 ▲ 유가 정보 ▲ 교차로 및 회전 구간에서 지도 내 신호등이 표현되어 운전자의 안전 운전에 도움을 준다. 또한, 항공뷰와 로드뷰 기능은 타사 내비게이션 앱과는 차별화된 아이나비만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아이나비만의 교통 정보인 'TCON+'는 타 교통정보 대비 약 3배 많은 실시간 교통정보를 반영하여 보다 빠른 경로안내를 제공한다. 'TCON+'의 교통요약 맵은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로의 교통 상황을 원활/서행/정체로 한눈에 파악이 가능해 매우 편리하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