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 보증기간 2배, 팅크웨어 2채널 LCD 블랙박스 '아이나비 터치 뷰' 출시

    입력 : 2013.03.18 14:30

    아이나비 터치 뷰/사진=팅크웨어 제공

    팅크웨어는 2.8인치 터치 LCD를 장착한 HD급 2채널 차량용 블랙박스 '아이나비 터치 뷰'(Inavi Touch View)'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이나비 터치 뷰'는 아이나비 최초로 LCD가 탑재된 블랙박스로, 2.8인치 터치스크린에서 실시간 전·후방 영상을 동시에 확인 할 수 있는 PIP(Picture In Picture)모드를 지원한다. 또한 터치를 통해 블랙박스 녹화설정을 변경 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특히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기존 제품과 차별화를 두어 아이나비 최초로 2년 무상 A/S를 제공한다.

    '아이나비 터치 뷰'는 200만화소의 고성능 이미지 센서를 이용하여 주간은 물론 야간 촬영에도 True HD급 1280x720의 선명한 영상을 녹화한다. 또한 2채널 기능을 지원하는 '아이나비 터치 뷰'는 후방카메라를 이용하여 후방 영상을 동시에 녹화, LCD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별도 판매하는 전용 외장 GPS를 '아이나비 터치 뷰'에 연결하면 차량의 정확한 위치와 속도, 주행 시간을 영상과 함께 기록한다.

    '아이나비 터치 뷰'는 리얼 알루미늄을 정교하게 가공한 은백색의 디지털 카메라를 모티브로 하여 검은색 위주의 기존 블랙박스와 차별화 했다. 특히 한층 더 강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젊은 운전자들의 차량 내부 인테리어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또한 '아이나비 터치 뷰'는 특수 고안된 발열 구조 설계로 여름철 고온의 차량 환경에서 일정온도를 넘으면 자동으로 전원을 종료하여 저장된 영상과 본체를 보호하는 고온차단기능을 제공하며, 사고로 전원이 차단될 경우 슈퍼캡을 이용하여 녹화 중이던 영상을 안전하게 저장한다. 특히 LCD 소비 전력이 낮아 상시 및 주차 녹화 모드에서 자동차 배터리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이나비 터치 뷰'의 녹화 방식은 ▲ 상시 녹화 ▲ 이벤트(충격) 녹화 ▲ 수동 녹화 ▲ 주차 녹화 등 사용자 환경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 상시 전원의 배터리 방전 방지 기능 ▲ 동작에 대한 음성안내 ▲ 음성 정보 저장 기능 등을 제공한다.

    '아이나비 터치 뷰'출시 가격은 전·후방카메라 포함 ▲ 16GB 메모리 제품이 31만 9천원, ▲ 32GB 메모리 제품이 36만 9천원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