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스포츠, '밀리언야드컵 2011' 중계

  • 리뷰조선

    입력 : 2011.07.01 13:27

    다음커뮤니케이션은 다음 스포츠 중계센터를 통해 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되는 '밀리언야드컵(Million Yard Cup 2011)' 대회를 인터넷과 모바일로 생중계 및 하이라이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다음은 한일프로골프 국가대항전인 '밀리언야드컵 2011'을 2Mbps HD 고화질 팟플레이어 및 700Kbps 동영상으로 중계해 골프 팬들이 언제 어디서나 골프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에서는 모바일 웹에서 wi-fi 800Kbps(3G 300Kbps)로 생중계한다.

    또한, 다음 스포츠에 특집 페이지를 마련하여 밀리언야드컵의 관련 기사와 2010년 대회 하이라이트 등을 제공한다.

    밀리언야드컵 대회는 2004년도까지 개최되었다가 작년부터 부활해 올해로 2번째 개최되는 한일프로골프 국가대항전으로 경남 김해 정산CC에서 진행되며, 한국과 일본의 최정상급 골퍼 10명씩 출전해 한판 대결을 펼친다.

    다음 김영채 스포츠팀장은 "골프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고자 한일프로골프 국가대항전 골프 경기 중계 및 하이라이트 제공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웹과 모바일을 통해 다양한 스포츠의 중계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이용자들이 스포츠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음은 스포츠 골프섹션에서 2011년 시즌 PGA 투어를 생중계 및 하이라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K리그, EPL, 분데스리가, UEFA 챔스리그, AFC 챔피언스리그 등 국내외 다양한 축구 생중계를 포함한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 생중계 서비스를 제공하여 스포츠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