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 음성인식 내비 'GINI 3D VOICE' 출시

  • 리뷰조선

    입력 : 2011.05.26 16:48

    현대엠엔 소프트(대표: 유영수)가 음성인식 내비게이션 'GINI 3D VOICE'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GINI 3D VOICE'는 사용자가 원하는 목적지를 등록하고 등록한 목적지명을 한마디만 말하면 자동으로 목적지까지 안내하는 'GINIOne-Shot' 기능을 지원한다. 예를 들어 등록지로 잠실 야구경기장을 자신의 내비게이션에 '야구'로 등록해놓으면 '등록지! 야구!' 한 마디로 잠실 야구경기장까지 바로 안내가 가능한 방식이다.

    또한 목적지뿐만 아니라 '주소검색', '명칭검색', '등록지' 등의 기본적인 메뉴를 비롯하여 '실시간 교통정보', '지도 확대·축소', '잔여거리', 'DMB' 등 내비게이션을 조작할 수 있는 세부 메뉴들도 음성으로 명령을 내릴 수 있도록 사용자 화면이 구성되어 있어서, 주행 시 내비게이션을 손으로 조작하지 않고도 운전자가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다.

    현대엠엔소프트 Navi사업실 전영만 이사는 "목적지를 단 한마디로 안내하는 이번 GINI 3D VOICE는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운전환경과 최신 3D 기술이 접목된 차세대 내비게이션의 모습을 선보이는 제품"이라며, "앞으로 고객의 관점에서 니즈를 분석하고 이해하여, 더욱 고객과 함께 나아가는 제품을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