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스포츠, 고어텍스 소재적용 워킹화

  • 바이킹

    입력 : 2009.11.03 09:12

    아식스스포츠가 F/W시즌 아이템으로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한 피트니스 워킹화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젤-엔스타워커(GEL-ENSTAWALKER)는 건강 증진을 목적으로 파워 워킹을 하는 매니아에게 적합한 워킹화로 운동효과의 극대화를 제공하는 고기능 제품으로 국내 최초로 피트니스 워킹화에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하여 방수 기능 및 투습성이 좋다.




    아식스스포츠(www.asics.co.kr)가 F/W시즌 아이템으로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한 피트니스 워킹화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젤-엔스타워커(GEL-ENSTAWALKER)는 건강 증진을 목적으로 파워 워킹을 하는 매니아에게 적합한 워킹화로 운동효과의 극대화를 제공하는 고기능 제품으로 국내 최초로 피트니스 워킹화에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하여 방수 기능 및 투습성이 좋다. 또한, 외피는  천연가죽으로 마무리하여 스포티한 분위기와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젤-엔스타워커(GEL-ENSTAWALKER)는 워킹이 러닝에 비해 접지가 뒤쪽에서 이루어져 뒤꿈치 부위에 실리는 충격이 높다는 점을 감안, 뒤꿈치 중앙 부분에 젤 쿠셔닝 시스템(GEL Cushioning System)을 장착하였다. 아식스 스포츠 공학연구소에 개발한 젤(GEL)은 15M 높이에서 달걀을 떨어트려도 깨지지 않는 충격흡수 소재로 워킹 시 충격이 집중되는 발뒤꿈치 중앙에 적용되어 관절에 쏟아지는 충격을 최소화시켜 안전한 워킹을 도와준다.

    또한 워킹화 바닥의 앞쪽 접지면에 인체 공학적 홈을 적용하여 인체의 관절과 같이 유연하고 자연스러운 발동작을 만들어주는 플렉스그루브(Flex Groove)는 같은 거리를 걸어도 운동효과를 극대화하고 부상 없는 안전한 워킹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신발의 앞부분과 뒷부분이 연결된 아치부분에는 트러스틱(Trusstic)을 장착하여 신발의 비틀림을 방지하고 안정성을 높였다. 가격은 130,000원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